본문 바로가기

정보

제주도 여행 탑동 해안로ㆍ용연ㆍ용두암

탑동 해안로와 용연, 용두암



 

제주도를 대표하는 아름다운 해안 풍경을 경험하고 싶다면 반드시 방문해야 할 곳이 있다. 그곳은 바로 탑동 해안로와 용연, 용두암이다.

탑동 해안로

탑동 해안로는 제주도에서 가장 아름다운 해안도로 중 하나로 손꼽힌다. 도로를 따라서 운전하면서 바라보는 푸른 바다와 절벽은 마치 그림 속 풍경 같다. 특히 일출과 일몰 시간대에는 더욱 멋진 풍경을 만날 수 있다. 탑동 해안로를 따라서 차를 타면서 바람을 맞으며 제주도의 자연을 만끽할 수 있는 특
 별한 경험이 될 것이다.

용연

탑동 해안로를 따라 이동하다 보면 용연이라는 돌이 돋보이는 곳을 발견할 수 있다. 용연은 큰 돌이 바다에 솟아 있는 모습이 인상적이다. 파도가 바다에 밀려오면서 만들어지는 분수가 인상적인데, 그 모습은 마치 용이 솟아오르는 듯한 느낌을 주기도 한다. 바다를 향해 용의 한쪽면을 따라 산책을 하면 특별한 감동을 느낄 수 있을 것이다.


용두암

용연에서 좀 더 해안을 따라 이동하면 용두암을 만날 수 있다. 용두암은 바다에 솟아 있는 큰 바위로, 깎아지른 절벽 끝에 서있다. 특히 일몰 시간대에는 용두암에서 바라보는 일몰이 장관을 이룬다. 바위 위에 올라가서 바다를 바라보면 제주도의 자연의 위엄을 직접 느낄 수 있을 것이다.


마무리

제주도 여행 중에는 반드시 탑동 해안로와 용연, 용두암을 찾아보는 것을 추천한다. 아름다운 풍경과 감동을 경험하고 싶다면 이곳을 빠짐없이 방문해보자. 제주도의 아름다운 자연을 느끼며 힐링하는 시간을 보낼 수 있을 것이다.